NJ 201-461-1222 · NY 212-678-1222 · NY 718-461-1222

 

 신비한 잉카문명을 찾아가는 페루 여행 8박9일

출발일
3월 21일(월)
가격
$ 3595
장소
페루
기간
8박9일

 방문지: 페루(PERU) ;리마(Lima) , 꾸스꼬(Cuzco),우루밤바(Urubamba) , 모라이(Moray),

               마추피추(Machu Picchu) 빠라카스 (Paracas), 나스카 (Nasca), 이까(Ica)

 

 안내 사항

  1. TRAVEL DOCUMENT  INFO.(남미 여행에 필요한 서류들)

        PASSPORT- 여권 유효기간은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시는 날로부터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 합니다.

       유효기간이 남아있더라도 여권 안에  출입국 도장을 찍을 때 필요한  VISA라고 찍혀있는 페이지가

        2page 이상 은 남아있어야 합니다.

   PERU VISA페루는 미국 여권, 한국 여권 모두 비자 필요하지 않습니다.

  1. AIRPORT TAX (공항세)- 페루 여행 중에 경비행기를 타시는 나스카 공항은 공항세가 있습니다. 
  2. 환율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 약 $10.00정도의 공항세금이 있습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공항 텍스는 현지에서 각자 따로 지불하셔야 합니다.
  1. VACCINATIONS– 이번 단체가 여행하는 지역 중에서 예방주사를 맞아야 하는 지역은 없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다만 개인적으로 건강을 염려 하시는 분들은 각 본인들의 주치의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.

3월 21일(월)
홈타운 – 홈타운 출발, 페루 리마로 향발
– 늦은 오후 리마 도착, 호텔로 이동, 쳌-인 후 휴식
3월 22일(화)
리마

페루

– 호텔에서 아침식사와 어제 비행기에서의 피로를 풀기위해 충분한 휴식

– 호텔 출발, 리마 신, 구 시가지 관광: 페루가 자랑하는 국립박물관 관광, 페루의 맛집에서 페루식 해물찜으로 점심 식사

– 신 시가지로 이동, 태평양 바다 앞 사랑의 공원, 절벽위에 위치한 라르꼬마르 상가 등 관광.

– 푸짐한 한식으로 저녁식사 후 호텔로 이동, 휴식

3월 23일(수)
리마

쿠스코

우루밤바

– 호텔에서 아침식사 후, 리마공항으로 이동

– 옛잉카의 수도 Cuzco 도착하여 원주민들이 사는 동네 돌아본 후 점심식사. (쿠스코는 해발 3000m높이로 두통약 및 혈압약 등 상비약을 준비)
– 옛 잉카 유적지 탐방.

– 산토 도밍고 성당 및 잉카의 거대요새 삭사이 와망, 잉카의 신전 켄코, 푸카 푸카라, 땀보마챠이관광

– 우루밤바로 이동

– 호텔 쳌-인

3월 24일(목)
우루밤바

마츄피츄

우루밤바

– 호텔 아침식사 후 울란따이 땀보 기차역으로 이동하여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 유적지인 마츄피츄행기차 탑승 및 도착
– 하이람 빙엄이 발견한 잃어버린 공중 도시 마츄피츄의 모든 것을 관광** 마츄피츄 유적지 -콘도르의 신전과 감옥, 왕녀의 궁전, 이티와타나, 태양 신전등 신비의 공중- 도시 내부 관광후 하산하여 점심 식사 후 기차역으로이동.- 우루밤바 호텔 귀환 후 휴식. 저녁식사.
3월 25일(금)
우루밤바

모라이

리마

– 호텔 아침식사 후 계단식 논 형태로 만들어놓은 잉카의 천연염전 “Salineras de Maras” 관광.

– 지하에 형성된 나트륨광을 인근의 온천수가 나트륨광을 씻으며내려와 이물을 계단식논에 받아 증발시켜

– 소금을 만드는 해발 3200m대의 유일한 천일염전 관광후 잉카의 농업시험장이었던 모라이(Moray)관광.

– 해발 3,400m 의 원형 경기장식 밭을 만들어 저지대 작물 적응훈련및 각종 파종, 수확시기를 알아보는 시험을 했던 잉카의 농업시험장 모라이 관광
– 꾸스코 공항으로이동 중 논, 밭을 갈아놓은 열에 따라 여러가지 토양색을 나타내는 볼거리가 있는 해발 3700m 고도 전망대로 이동.
– 우루밤바 계곡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양옆으로 펼쳐진 고원의 경작지 보고. 꾸스코 시내에서 점심식사 후 리마로 향발.

– 리마 도착하여 저녁식사 후 호텔 쳌-인

3월 26일(토)
리마

빠라카스

이까

나스카

– 호텔 아침식사 후 빠라카스로 이동, 모터보트를 타고 태평양 바다로 질주하여 작은 갈라파고스라 불리우는 물개섬 관광 (물반 고기반이라 할만큼 먹이가 풍부하여 물개와 수많은 조류들이 군집하여 있으며 훔볼트 펭귄이라 불리는 작고 앙증맞은 펭귄들을 볼수있습니다

– 물개섬 관광 후 나스카로 이동 중 이까 사막 – 오까치나 오아시스 및 샌드카 사막 투어.

– 사막을 질주하는 통쾌한 라이드, 페루에서만 경험해볼수있는 신나는 사막투어 체험과 사막의 절정에서 슬라이딩을 즐기며 내려오는  특별하고 재미난 경험 – 샌드보드 !!!

– 나스카로 이동하여 호텔 쳌-인

3월 27일(일)
나스카

이까

– 호텔 아침식사 후, 천년전 안데스 고원에 그려진 인류 최대의 미스터리중 하나인 풀리지 않는 신비한  “기하학적인 모양과 동물 그림” 등이 그려져있는 나스카 라인 을 경비행기를 타고 돌아봅니다.

(나스카 경비행기 요금은 포함이나 현지에서  나스카 공항텍스는 별도로 지불합니다. $10.00 정도)

– 기원전 300-900년 사이에 그려진것으로 추정되는 안데스고원에 그려진 신기한 그림들은 거의 비가 내리지않는 극도로 건조한 사막기후에 손상되지않고 남아있는 그림들과 무수한 선들이 거대한 종교달력이라 추정되나 아직은 누가 ? 왜? 어떻게?그려진 것인지 미스터리로 남아있습니다.

– 광범위한 안데스 고원위에 커다랗게 그려진이 그림을 잘 보기위해선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 보아야만 합니다.

– 이까로 이동 중 사막 아래 리조트 호텔 LAS DUNAS HOTEL 에서 1박.
– 호텔쳌-인하여 휴식 후 사막의 해지는 광경(일몰)을 감상.
– 저녁식사 후 휴식.

3월 28일(월)
이까

리마

– 호텔에서 아침식사.

– 오전 호텔에서 자유시간.

– 라스 두나스 호텔은 Resort Hotel 입니다. 뒷쪽으로는 사구가 있어 사막 등반을 하실수도 있고 넓은 정원을 거닐고 호텔 내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.

– 자유시간 후 리마로 이동중 점심식사 (이동시간 약 5시간)

– 리마 도착하여 저녁식사 후 공항으로 이동

3월 29일(화)
리마

홈타운

– Lima 공항 출발 밤비행기

– 홈 타운 도착

– 개별해산